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eg(전자정부)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혁신성장을 주도하는 기업인 여러분께 국세청이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국세청 납세자보호담당관실

혁신성장 기업이 무엇인가요?

스타트업 벤처기업, 혁신 중소기업, 4차 산업을 선도하는 기술력이 높은 혁신주도형 신성장 기업과 일자리 창출기업, 청년친화강소기업 등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쟁력이 있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혁신성장 기업에게는 어떤 세제 혜택이 있나요?

혁신성장 기업을 대상으로 납부기한 연장, 환급금 조기지급, 정기세무조사 선정 제외 · 유예 등 세정지원을 적극 실시하고 있으며, 혁신성장 거점세무서 및 전담창구 운영 등을 통해 혁신성장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혁신성장 기업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세제상 혜택을 이메일을 통한 맞춤형 뉴스레터 형식으로 적기에 제공하여 혁신성장 기업의 세무관리 지원하고 있습니다.

혁신성장 기업이 세무컨설팅을 받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혁신성장 기업이 세제 · 세정상 지원책에 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가까운 세무서 법인세과의 혁신성장 전담창구를 방문하시면 관련 컨설팅을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 혁신성장기업이 각종 민원을 신청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업무를 처리하여 혁신성장 기업이 경영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 알고 싶다면?

더 알고 싶으신 사항은 관할 세무서 법인세과로 문의를 주시거나, 아래 ⌈손에 잡히는 혁신성장 세정지원⌋ 책자*를 참고해주세요.

  • 발간책자 ⌈손에 잡히는 혁신성장 세정지원⌋ (’18.9.18)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